엑셀 자동완성 해제 방법 간단해요
엑셀로 문서를 작업할 때 편리하면서도 불편한 기능이 있는데요. 바로 자동완성 기능 입니다. 특히 영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한글로 변환되는게 불편할때가 있죠. 엑셀은 기본적으로 자동완성 기능이 켜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작업을 하다보면 상황에 따라 이 기능을 해제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.
오늘은 엑셀 자동완성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. 간단한 옵션 설정으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으니 한 번 읽어보시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에요.
우선 엑셀에서 파일을 클릭하고 옵션메뉴를 클릭합니다.
엑셀 옵션창에 보시면 다양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는데요. 메뉴중에 고급을 클릭하시고 셀 내용을 자동 완성 메뉴를 찾습니다. 보통은 이 기능이 체크되어 있을겁니다. 체크를 해제 하시면 엑셀 자동완성 해제가 완료 됩니다. 확인 버튼을 눌러 설정을 저장하고 계속해서 작업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. 상황에 따라 해당 기능을 다시 사용하려면 반대로 체크 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설정을 저장해 주시면 되겠죠.
-
-
지금까지 엑셀 자동완성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. 해당 기능은 엑셀의 옵션에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 그럼 궁금하셨던 점이 해결되었길 바라구요. 다음에 더 유용한 팁으로 찾아뵙겠습니다.
[관련글]
아래의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!